지하 2층~지상25층 아파트 9개동, 총 777세대

대우건설은 청주시 청원구 내덕동 154-6일원에 공급하는 ‘청주 힐즈파크 푸르지오’의 견본주택을 11일 열고 분양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아파트 9개동, 총 777세대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75㎡ 189세대, 84㎡ 538세대, 101㎡ 46세대, 114㎡ 1세대, 118㎡ 2세대, 121㎡ 1세대로 구성됐다. 단지의 93%가 선호도 높은 85㎡ 이하의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청주 힐즈파크 푸르지오’는 새적굴 근린공원(예정) 앞에 위치해 쾌적한 환경과 함께 율량지구의 생활편의시설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입지를 갖춰 실수요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3.3㎡ 당 평균분양가는 880만원 대로 책정될 예정이다. 중도금 이자 후불제 혜택을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청주시 청원구 내덕동 788-73에 위치한다. 입주예정일은 2020년 11월이다.

 

∥새적굴 근린공원과 율량지구 편의시설을 동시에 누리는 최적의 입지

‘청주 힐즈파크 푸르지오’는 새적굴 근린공원 조성 사업지 내에 위치한 유일한 아파트로 새적굴 근린공원과 내덕생활체육공원을 앞마당처럼 이용하는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율량천과 우암산 조망도 가능하다.

율량지구에 인접해 율량지구 중심상업지구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홈플러스‧내덕 자연시장‧청주 성모병원‧그랜드플라자호텔‧충북학생 수영장‧국립현대미술관 청주관(예정) 등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단지 바로 앞에 청주 제1순환로가 위치하고 제2순환로도 인접해 청주 시내는 물론 청주산업단지‧오창 과학산업단지‧오송 생명과학단지 등 인근 산단으로 출퇴근이 편리하다. 단지 앞 다수의 버스노선이 있고 청주여객 북부정류소도 인접한다.

단지 인근에 다수의 학교가 밀집해 교육환경도 좋다. 내덕초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주성중‧중앙중‧율량중‧신흥고‧대성고 등이 단지와 가깝다. 율량지구에 형성되고 있는 학원가 이용도 편리하다.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는 푸르지오만의 ‘그린 프리미엄’ 상품 적용

단지는 남향위주로 배치하고 4베이 판상형 위주로 구성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각 타입별로 팬트리, 드레스룸, 알파룸 등 소비자의 취향과 생활패턴에 맞는 최신설계를 적용했다. 75A와 84A·B타입은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84A에는 알파룸이 제공되고 84B타입은 스마트욕실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84D타입은 3면 개방형 구조로 개방감을 극대화 했으며 넓은 발코니와 대형 팬트리가 제공된다. 101타입은 침실 4실, 대형 수납장, 드레스룸, 스마트욕실이 제공된다.

피트니스클럽, 골프클럽, G/X클럽, 어린이집, 푸른도서관, 동호인실 등 입주민들이 다양한 취미생활과 친목활동을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세대당 1.3대의 주차공간을 제공하고 지하주차장은 광폭형(폭 2.4m, 세로 5.0m)과 확장형(가로 2.5m, 세로 5.1m)으로 설계돼 주차공간이 넉넉하다.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는 푸르지오만의 ‘그린 프리미엄’ 상품 적용

푸르지오의 ‘그린 프리미엄’ 상품이 적용돼 절약습관을 유도하고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다. 외출시 날씨, 주차위치 등 생활정보를 확인하고 조명일괄소등, 가스차단, 엘리베이터 호출을 할 수 있는 스마트생활정보기PLUS가 설치된다.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대기전력차단장치·거실LED조명 조도조절 시스템을 설치해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다. 센서식 싱크절수기·실별온도제어 시스템절수형 수전이 적용되고 매립형 샤워수전·3구형 가스쿡탑이 빌트인으로 제공된다.

단지 외곽, 단지 내부, 엘리베이터, 세대 현관, 세대 내부 등 5개 구역으로 나누고 단계별로 보안을 체계화한 푸르지오만의 체계적인 보안시스템이 적용 돼 입주민의 안전한 생활을 최대한 고려했다. 현관에는 스마트 도어 카메라가 설치되어 일정거리에 사람이 접근하면 자동으로 사진이 찍힌다. 촬영된 사진은 내부 홈네트워크와 스마트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차량번호인식 주차관제시스템·무인경비시스템·무인택배시스템·지하주차장 비상호출시스템·주차 위치인식 시스템 등이 설치되고 각 세대에 푸쉬풀 디지털 도어락이 적용될 예정이다.

분양문의: 043-213-9777

저작권자 © 주거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