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1.16 목 16:04
> 뉴스 > 업계소식 > 업계소식
       
KCC, 친환경 바닥재 ‘KCC숲 블루·옥’ 신규 디자인 출시
천연 소재 표면의 질감 구현 ‘동조 엠보스’ 기술 적용
2020년 01월 15일 (수) 13:47:35

   

KCC글라스가 가정용 PVC 바닥재 ‘KCC숲 블루(2.0mm)’와 ‘KCC숲 옥(2.2mm)’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디자인 패턴을 추가했고, 실제 천연 소재와 같은 질감을 부여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리뉴얼된 KCC숲 옥은 신규 디자인을 대폭 추가해 총 20가지 디자인으로 운영된다. 트렌디한 우드 패턴과 거친 느낌의 콘크리트, 아름다운 천연 대리석과 텍스타일 등 소비자 기호에 맞게 공간에 어울리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 패턴을 마련한 것이다.

특히 신규 디자인 중 하나인 ‘피에트라 화이트’는 뉴트럴 톤의 마블이 돋보이는 자연스러운 대리석 무늬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우드 패턴 역시 백색도를 개선해 기존보다 더욱 시원하고 깨끗한 느낌을 살렸고, 다양한 사이즈의 디자인으로 원목의 자연스러운 무늬를 더욱 풍부하게 구현했다.

KCC숲 블루는 밝은 계열부터 어두운 계열까지 총 5종의 우드 패턴 제품이 있다.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대중적인 디자인으로 구성했기 때문에 실내 어느 공간이든 멋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소형 주거 공간에도 부담 없이 시공할 수 있어 매우 실용적이다.

또한 이번 리뉴얼로 신규 추가된 디자인들에는 무늬와 엠보싱을 일치시켜 천연 소재 표면의 질감과 특성을 사실적으로 구현하는 ‘동조 엠보스’ 기술이 적용됐다. 바닥재 표면에 천연 재질의 깊이감과 생동감까지 더하면서 더욱 많은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KCC숲 블루와 옥은 환경표지인증, HB마크 최우수 등급 등 국내 주요 친환경 인증마크를 획득한 제품이다. 표면 코팅 층에는 편백나무 오일이 첨가됐을 뿐 아니라, 제품 제조 공정에 KCC글라스만의 독자적인 유해물질 휘발공법을 적용해 유해 물질 방출 걱정도 없다. 또, 건조 및 습윤에 의한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는 논슬립(Non-slip) 안전 바닥재로 어린이나 고령자가 있는 가정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KCC글라스의 바닥재 브랜드인 ‘KCC 숲’은 2019 한국표준협회에서 '한국품질 만족지수'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해 국내 업계 최초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으며,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가정용 바닥재 부분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해 소비자와 전문가로부터 동시에 인정받은 바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가정용 바닥재에 대한 소비자들의 안목이 높아져 다양한 선택지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 고급스러운 자재 등이 요구되고 있다”며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만족할 수 있는 고기능성 및 친환경 스펙을 갖춘 바닥재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주거환경신문(http://www.rc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주안10구역, “우여곡절 이겨내고
반포1단지3주구 “시공사 새로 뽑
문정동136, 송파구 유일 단독
심층진단 - 지독한 사회문제 ‘층
정릉골, “친환경 힐링 주거단지로
서울시 광진구 뚝섬로 599, 3층 (자양동), 전화: 02)461-5824, 팩스: 02)461-582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다50591 | 발행인 : 권종원 | 편집인 : 권종원 | 등록일 : 1998년 12월 16일
청소년보호책임자 : 권종원 | Copyright 2003 주거환경신문. All rights reserved. webmaster@r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