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몸에는 자체적으로 해독 능력이 있지만, 몸속에 지나치게 많은 독소가 들어오면 지방 세포 안에 독소가 차곡차곡 쌓여 우리 몸의 에너지를 해독하는 데 모두 쓸 수밖에 없습니다. 독소는 빼주고 에너지는 채워주는 힐링공간, 면역공방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열활성단백질(HSP) 생성이 뛰어난 최적의 체온 상승효과, 단숨에 6배까지 높아지는 면역력, 건강한 땀과 함께 하는 혈관청소, 탁월한 체내외 독소제거 등 면역공방이 갖고 있는 특별함을 모두 열거하기 힘들 정도로 많다”며 현대인들에게 면역공방이 필요한 이유를 강조하는 데에 여념이 없는 (주)DM파트너스 문준현 대표. 문 대표는 사실 대체의학이나 자연현상, 흔히 말하는 ‘미신’을 믿지 않는 사람들 중 한명이었다. 그랬던 그가 사실상 대체의학 분야나 다름없는 ‘면역공방’을 이끌어가게 된 이유는 어찌 보면 운명과 같다.

사고로 다리를 다친 이후 운동신경과 감각신경이 모두 끊어진 상황에서 우연히 면역공방을 접하게 된 것이 계기였는데, 놀랍게도 특별한 다른 요인 없이 면역공방만을 통해 완치판정을 받았던 것.

이에 문준현 대표는 본인이 어떤 에너지에 의해 효과를 얻었는지 궁금하게 됐고, 그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해 면역공방 스텝으로 합류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되찾는 모습에 확신을 갖고 본격적으로 사업에 임하게 됐다.

문준현 대표는 “혹자는 ‘땀을 내면서 디톡스하는 시설은 모두 똑같은 것 아니냐’고 반문할 수 있겠지만, 면역공방은 피지선에서 나는 건강한 땀을 바탕으로 유기물질 및 미네랄 감소는 최소화하면서도 독소를 효과적으로 배출하는 만큼 해독력 및 면역력 강화의 측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며 “이는 나 자신은 물론, 무수히 많은 사람들이 실제 체험한 결과에서 그대로 드러난다”고 말한다.

“최근 스트레스가 국민 건강을 위협하는 주요 원인으로 꼽히면서 개인 보건은 물론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적절한 범위를 벗어난 수준의 스트레스는 정신건강과 신체건강은 물론 개인행동과 기업의 조직행동에도 악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DM파트너스는 앞으로도 면역공방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단순한 힐링 및 헬스케어의 공간이 아닌 하나의 복합 문화공간으로 만들 계획입니다.”

“모든 국민이 DM파트너스가 제공하는 힐링 복합 문화공간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문준현 대표. 우연처럼, 운명처럼 찾아온 면역공방으로 자신이 얻은 행복을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다는 그의 바람의 꼭 이뤄질 수 있길 기대한다.

저작권자 © 주거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