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5층~지상 25층 총 17개 동 공급면적 32~84㎡ 1,149가구 규모

HDC현대산업개발과 SK에코플랜트가 ‘마포 더 클래시’의 분양에 들어갔다.

서울시 마포구 아현동 662번지에 조성된 마포 더 클래시는 지하 5층, 지상 12~25층, 총 17개 동 1,419가구 규모의 아파트이며 전용면적별로는 32·43·54·59·84㎡로 구성된다. 일반분양 공급면적 59~84㎡ 총 53가구 중 HDC현대산업개발은 27가구, SK에코플랜트는 26가구를 후분양한다.

마포 더 클래시는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한 판상형 구조로 설계되었고 도심 속 주변 환경과의 조화와 단지 내 창의적인 경관 조성을 고려한 입면 특화 디자인을 기반으로 입주예정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전용면적 위주로 구성되었다. 아울러, 각 타입은 효율적인 공간 활용 계획 하에 설계되었다. 84A타입은 넓은 거실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안방 드레스룸을 갖춰 생활의 편리함을 더했다. 이에 더해, 84B1과 84B2타입은 넓은 다용도실을 추가해 이형구조의 특징을 살렸다. 아울러, 59A타입은 안방 부부욕실 공간을 확보했고 59B타입은 주방을 보다 더 넓게 하고 수납을 강화했다.

또한 단지 내에는 작은도서관, 키즈도서관, 독서실, 공유오피스, 대회의실, 어린이 및 유아 놀이시설, 카페테리아, 사우나, 코인세탁실,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파티룸, 오픈키친, 북카페, 키즈 및 맘스카페, 무인카페 등의 부대 복리시설 및 주민공동시설이 조성돼 입주자들의 주거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마포 더 클래시는 트리플 ‘역세권’ 환경으로 둘러싸여 있다. 2호선 이대역과 아현역, 5호선 애오개역이 반경 약 500m 거리에 위치해 이대역과 아현역으로는 도보 10분, 애오개역으로는 도보 12분이 소요된다. 또한, 버스로 20분 거리에는 서울역이 위치하고 강변북로와 올림픽대로도 인접하는 광역교통망이 구축되어 있어 강남, 왕십리, 광화문, 시청, DMC 등 서울 시내의 주요 비즈니스 권역 및 김포, 강동 등 시외 수도권 전반으로 접근성이 높아 직주근접성이 우수하다.

마포 더 클래시는 슬리퍼와 같은 편한 복장으로 각종 여가 및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주거 권역인 ‘슬세권’에 위치해 인근에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조성되어 있다. 반경 500m 내에는 아현시장, 반경 1km 내에는 아현동 주민센터, 마포경찰서, 서울서부지방법원 및 검찰청 등이 위치했고 마포아트센터, CGV, 메가박스 등 문화 인프라가 형성되어 있다. 아울러, 반경 1.5km 내에는 신촌 세브란스 병원이 위치했고 현대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등을 포함한 이대·신촌 상업시설이 자리해 쇼핑·생활·문화·의료·행정 등 삶에 필요한 모든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쌍룡산 근린공원이 반경 300m 내에 위치해 풍부한 자연환경을 갖춘 ‘숲세권’으로서의 강점도 확보했다.

마포 더 클래시는 폭넓은 교육 인프라를 기반으로 ‘학세권’도 갖췄다. 단지 반경 1km 전후로 아현초, 한서초, 창천중, 아현중, 숭문중, 숭문고, 한성고, 환일고, 서울여고 등 초·중·고교 학군이 형성되어 도보로 등하교가 가능하다. 이에 더해, 반경 1.5km 내에는 신촌, 대흥동, 영리동 학원가와 연세대, 서강대, 이화여대, 홍익대, 경기대 등 다수의 명문대학교도 소재해 우수한 교육 환경을 바탕으로 면학 분위기가 조성되어 있어 자녀 교육에 적합한 환경이다.

이번에 공급되는 일반분양 27세대는 계약 이후 중도금 및 잔금 납부 시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분양문의: 02-365-1419

저작권자 © 주거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