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대표=손관호)은 이달 1172가구의 입주가 예정된 부천소사 SK VIEW에 대해 고객사전점검행사를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행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딱딱한 분위기의 점검행사와는 달리 교향악 연주회, 유명작가들의 미술작품 전시회, 페이스페인팅(Face Painting) 등 입주민들에 대한 서비스를 대대적으로 열어 새집마련의 기쁨에 들뜬 입주자들에게 축제의 한마당을 제공했다.

부천 소사 SK VIEW는 전체 14개동 중 8개 동이 하층 필로티 구조로 되어 있으며, 단지 중앙에 필로티 구조를 이용한 원형광장인 VIEW PLAZA 를 만들어 입주민들이 공연, 연주회, 바자회, 전시회, 체력단련 등 다양한 공동 커뮤니티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친환경 컨셉을 그대로 적용한 부천소사 SK VIEW는 수변공원, 암석원 등 9개 테마공원을 조성했으며 주변 아파트와의 분명한 차별화를 통해 이 지역의 랜드마크 다운 면모를 보이고 있다.

이번 입주자 한마당 첫 날인 4일에는 SK건설 손관호 사장이 나의손 현장소장의 안내로 입주관련 준비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현장을 직접 방문하였다. 이 자리에서 손관호 사장은 “이벤트나 큰 행사 등 어느 회사나 잘 할 수 있는 것을 잘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소한 것을 꼼꼼하게 챙겨 고객들에게 감동을 주는 것이 서비스에서는 가장 중요하다”고 밝히고 “입주기간동안 비가 올 것을 대비한 입주민들의 이사편의도 함께 준비하라”고 지시하기도 했다.

부천 소사 SK VIEW는 32평형 단일평형의 지하 2층∼지상 20층 14개동 1172 가구로 이루어져 있다. 소사역이 인근에 위치해 있고, 경인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등 서울로의 교접근성이 우수하다는 평이다. 또한 인근에 원미산과 레포츠공원, 국궁장, LG백화점, 까르프 등 생활편익시설도 고루 갖춰져 있다는 분석이다.
저작권자 © 주거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